원주시시설관리공단 간현관광지 고객모니터링단 CS 점검 체크리스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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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시설선택*
2 이름*
3 연락처*
4 점검일자*
5 [시설환경] 간현관광지 전체 시설은 관리가 잘 되고 있다.*
6 [시설환경] 시설에 대한 안전 관리가 잘 되고 있다. *
7 [시설환경] 관광시설의 청결이 유지되고 있다.*
8 [시설환경] 편의시설(화장실 등)의 청결이 유지되고 있다. *
9 위 [시설환경]에 대한 조치(필요)사항을 입력해주세요. (선택)
10 [시설운영] 관광지 시설 배치도, 이정표 등 안내판이 잘 비치되어 있다. *
11 [시설운영] 주차시설 이용 시 적절히 주차 안내가 이루어지고 있다. *
12 [시설운영] 휴장일,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. *
13 [시설운영] 편의 기구(유모차, 휠체어 등)가 충분히 비치되어 있다. *
14 위 [시설운영]에 대한 조치(필요)사항을 입력해주세요. (선택)
15 [직원응대] 매표(안내)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한다. *
16 [직원응대] 입장, 매표 등 현장의 발권·이용에 불편함이 없다. *
17 [직원응대] 이용 시설에 시설관리 직원(또는 안전요원)이 상주하고 있다. *
18 [직원응대] 직원은 시설 이용수칙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한다. *
19 [직원응대] 직원들이 이용 질서 유지를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. *
20 [직원응대] 음주자 등에 대한 이용 제한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. *
21 위 [직원응대]에 대한 조치(필요)사항을 입력해주세요. (선택)
22 [기타사항] 홈페이지 예매 절차가 편리하다. *
23 [기타사항] 건의 사항이 즉각적으로 조치 되고 반영되고 있다. *
24 [기타사항] 안전사고 예방·대응에 대한 안내가 잘 되어 있다. *
25 위 [기타사항]에 대한 조치(필요)사항을 입력해주세요. (선택)
26 추가점검 혹은 점검 특이사항 등을 자유롭게 작성해주시기 바라며, 건의·제안사항의 경우, 활동보고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선택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