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문결과 글쓰기

간현관광지 고객모니터링단 CS 점검 체크리스트


원주시시설관리공단 간현관광지 고객모니터링단 CS 점검 체크리스트


※ 선택항목을 제외한 모든 문항을 입력하셔야 저장됩니다.

1 시설선택*

2 이름*

3 연락처*

4 점검일자*

시설환경

5 [시설환경] 간현관광지 전체 시설은 관리가 잘 되고 있다.*

6 [시설환경] 시설에 대한 안전 관리가 잘 되고 있다. *

7 [시설환경] 관광시설의 청결이 유지되고 있다.*

8 [시설환경] 편의시설(화장실 등)의 청결이 유지되고 있다. *

9 위 [시설환경]에 대한 조치(필요)사항을 입력해주세요. (선택)

시설운영

10 [시설운영] 관광지 시설 배치도, 이정표 등 안내판이 잘 비치되어 있다. *

11 [시설운영] 주차시설 이용 시 적절히 주차 안내가 이루어지고 있다. *

12 [시설운영] 휴장일,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. *

13 [시설운영] 편의 기구(유모차, 휠체어 등)가 충분히 비치되어 있다. *

14 위 [시설운영]에 대한 조치(필요)사항을 입력해주세요. (선택)

직원응대

15 [직원응대] 매표(안내)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한다. *

16 [직원응대] 입장, 매표 등 현장의 발권·이용에 불편함이 없다. *

17 [직원응대] 이용 시설에 시설관리 직원(또는 안전요원)이 상주하고 있다. *

18 [직원응대] 직원은 시설 이용수칙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한다. *

19 [직원응대] 직원들이 이용 질서 유지를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. *

20 [직원응대] 음주자 등에 대한 이용 제한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. *

21 위 [직원응대]에 대한 조치(필요)사항을 입력해주세요. (선택)

기타사항

22 [기타사항] 홈페이지 예매 절차가 편리하다. *

23 [기타사항] 건의 사항이 즉각적으로 조치 되고 반영되고 있다. *

24 [기타사항] 안전사고 예방·대응에 대한 안내가 잘 되어 있다. *

25 위 [기타사항]에 대한 조치(필요)사항을 입력해주세요. (선택)

추가 모니터링 사항

26 추가점검 혹은 점검 특이사항 등을 자유롭게 작성해주시기 바라며, 건의·제안사항의 경우, 활동보고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선택)

자동등록방지
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
-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