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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모공원 고객모니터링단 CS 점검 체크리스트


원주시시설관리공단 추모공원 고객모니터링단 CS 점검 체크리스트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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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시설선택*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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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연락처*

4 점검일자*

시설환경

5 [시설환경] 이용 시설의 환기가 잘되고 있고, 실내 온도가 적정하다. *

6 [시설환경] 시설 내 조명 불량, 누수 등에 대한 관리가 잘 되고 있다. *

7 [시설환경] 이용 시설(봉안당, 추모실 등)의 청결이 유지되고 있다.*

8 [시설환경] 편의시설(화장실, 흡연실 등)의 청결이 유지되고 있다. *

9 위 [시설환경]에 대한 조치(필요)사항을 입력해주세요. (선택)

시설운영

10 [시설운영] 시설 이용 배치 등에 대한 안내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. *

11 [시설운영] 주차시설 이용 시 적절히 주차 안내가 이루어지고 있다. *

12 [시설운영] 이용 시간, 이용수칙 등에 대한 안내물이 잘 비치되어 있다. *

13 [시설운영] 편의 기구(유모차, 휠체어 등)가 충분히 비치되어 있다. *

14 위 [시설운영]에 대한 조치(필요)사항을 입력해주세요. (선택)

직원응대

15 [직원응대] 안내데스크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한다. *

16 [직원응대] 추모실, 봉안당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. *

17 [직원응대] 이용 시설에 안내직원이 계속 상주하고 있다. *

18 [직원응대] 직원들은 안내가 필요할 때 친절하게 설명한다. *

19 [직원응대] 직원들이 이용 질서 유지를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. *

20 [직원응대] 정숙한 시설 이용을 위한 안내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. *

21 위 [직원응대]에 대한 조치(필요)사항을 입력해주세요. (선택)

기타사항

22 [기타사항] 유택동산, 봉안당 주변의 조경은 잘 관리되고 있다. *

23 [기타사항] 건의 사항이 즉각적으로 조치 되고 반영되고 있다. *

24 [기타사항] 안전사고 예방·대응에 대한 안내가 잘 되어 있다. *

25 위 [기타사항]에 대한 조치(필요)사항을 입력해주세요. (선택)

추가 모니터링 사항

26 추가점검 혹은 점검 특이사항 등을 자유롭게 작성해주시기 바라며, 건의·제안사항의 경우, 활동보고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선택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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