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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체육센터, 근로자종합복지관 고객모니터링단 CS 점검 체크리스트


국민체육센터(근로자) 고객모니터링단 CS 점검 체크리스트


※ 선택항목을 제외한 모든 문항을 입력하셔야 저장됩니다.

1 시설선택*

2 이름*

3 연락처*

4 점검일자*

시설환경

5 [시설환경] 이용 시설의 환기가 잘되고 있고, 실내 온도가 적정하다. *

6 [시설환경] 시설 내 조명 불량, 누수 등에 대한 관리가 잘 되고 있다. *

7 [시설환경] 이용 시설(헬스장, 수영장 등)의 청결이 유지되고 있다.*

8 [시설환경] 편의시설(화장실, 샤워장 등)의 청결이 유지되고 있다.*

시설운영

9 [시설운영] 이용 방법 등에 대한 안내물이 잘 비치되어 있다.*

10 [시설운영] 휴관, 강습·사물함 신청 등에 대한 안내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.*

11 [시설운영] 보조기구(덤벨, 수영 킥보드 등)가 충분히 비치되어 있다.*

12 [시설운영] 운동기구(보조기구 포함)가 잘 관리되고 있다.*

직원응대

13 [직원응대] 안내데스크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한다.*

14 [직원응대] 입장, 매표 등 현장의 발권·이용에 불편함이 없다.*

15 [직원응대] 이용 시설에 지도직원(또는 구조요원)이 계속 상주하고 있다.*

16 [직원응대] 지도직원이 조언이 필요할 때 친절하게 설명한다.*

17 [직원응대] 직원들이 이용 질서 유지를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.*

18 [직원응대] 음주자 등에 대한 이용 제한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.*

기타사항

19 [기타사항] 홈페이지 강습 신청 절차가 편리하다.*

20 [기타사항] 건의 사항이 즉각적으로 조치 되고 반영되고 있다.*

21 [기타사항] 안전사고 예방·대응에 대한 안내가 잘 되어 있다.*

추가 모니터링 사항

22 추가점검 혹은 점검 특이사항 등을 자유롭게 작성해주시기 바라며, 건의·제안사항의 경우, 활동보고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선택)

우수 직원 추천

23 시설 이용 중 칭찬하고 싶으신 직원이 있으시면 이름과 사유를 작성부탁드립니다.(스마일 우수직원 선정 시 가점 부여) (선택)

자동등록방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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