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주시시설관리공단 추모공원 고객모니터링단 CS 점검 체크리스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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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시설선택*
2 이름*
3 연락처*
4 점검일자*
5 [시설환경] 이용 시설의 환기가 잘되고 있고, 실내 온도가 적정하다. *
6 [시설환경] 시설 내 조명 불량, 누수 등에 대한 관리가 잘 되고 있다. *
7 [시설환경] 이용 시설(봉안당, 추모실 등)의 청결이 유지되고 있다.*
8 [시설환경] 편의시설(화장실, 흡연실 등)의 청결이 유지되고 있다.*
9 [시설운영] 시설 이용 배치 등에 대한 안내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.*
10 [시설운영] 주차시설 이용 시 적절히 주차 안내가 이루어지고 있다.*
11 [시설운영] 이용 시간, 이용수칙 등에 대한 안내물이 잘 비치되어 있다.*
12 [시설운영] 편의 기구(유모차, 휠체어 등)가 충분히 비치되어 있다.*
13 [직원응대] 안내데스크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한다.*
14 [직원응대] 추모실, 봉안당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.*
15 [직원응대] 이용 시설에 안내직원이 계속 상주하고 있다.*
16 [직원응대] 직원들은 안내가 필요할 때 친절하게 설명한다. *
17 [직원응대] 직원들이 이용 질서 유지를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.*
18 [직원응대] 정숙한 시설 이용을 위한 안내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.*
19 [기타사항] 유택동산, 봉안당 주변의 조경은 잘 관리되고 있다.*
20 [기타사항] 건의 사항이 즉각적으로 조치 되고 반영되고 있다.*
21 [기타사항] 안전사고 예방·대응에 대한 안내가 잘 되어 있다.*
22 추가점검 혹은 점검 특이사항 등을 자유롭게 작성해주시기 바라며, 건의·제안사항의 경우, 활동보고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선택)
23 시설 이용 중 칭찬하고 싶으신 직원이 있으시면 이름과 사유를 작성부탁드립니다.(스마일 우수직원 선정 시 가점 부여) (선택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