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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별교통수단 고객모니터링단 CS 점검 체크리스트


특별교통수단 고객모니터링단 CS 점검 체크리스트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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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이용횟수(월 기준): *

2 이름*

3 연락처*

4 점검일자*

운영환경

5 [운영환경] 특별교통수단의 환기가 잘되고 있고, 실내 온도가 적정하다. *

6 [운영환경] 차량 내 안전벨트, 탑승 설비 등에 대한 관리가 잘 되고 있다. *

7 [운영환경] 차량의 청결(청소, 악취 제거)이 잘 유지되고 있다.*

8 [운영환경] 차량은 시간대별로 적정하게 배차되어 운행되고 있다.*

차량운행

9 [차량운행] 특별교통수단 이용 방법 등에 대한 안내가 잘 되어 있다.*

10 [차량운행] 운전 코스 선택이 우회 운행 없이 적정하게 이루어진다.*

11 [차량운행] 운행 불편(급정거, 급출발 등)이 없이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다.*

12 [차량운행] 과속이나 신호위반 등이 없이 적법하게 운영된다.*

직원응대

13 [직원응대] 직원은 승차할 때 친절하게 응대한다.*

14 [직원응대] 출발 전 승차 도움, 안전벨트 체결 등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.*

15 [직원응대] 승차 중 불편한 행위(흡연, 통화 등)을 하지 않는다. *

16 [직원응대] 직원들은 안내가 필요할 때 친절하게 설명한다.*

17 [직원응대] 하차 때 하차 도움, 안내 등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.*

기타사항

18 [기타사항] 이용 제한 사유 외에 승차 거부가 이루어지지 않는다.*

19 [기타사항] 건의 사항이 즉각적으로 조치 되고 반영되고 있다.*

20 [기타사항] 안전사고 예방·대응에 대한 안내가 잘 되어 있다.*

추가 모니터링 사항

21 추가점검 혹은 점검 특이사항 등을 자유롭게 작성해주시기 바라며, 건의·제안사항의 경우, 활동보고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선택)

우수 직원 추천

22 시설 이용 중 칭찬하고 싶으신 직원이 있으시면 이름과 사유를 작성부탁드립니다.(스마일 우수직원 선정 시 가점 부여) (선택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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